액션쾌감!던전앤파이터 이벤트!!!

 

 

 

 

 

 

액션쾌감!던전앤파이터 이벤트!!!

 

 

 

 

 

 

 

 

 

던전앤파이터에서 초보 프리스트를 위한 2가지 선물을 드린다고 해요!!

 

기간은 9.25일 점검 후~ 11월 6일 점검 전 까지!!!

 

초보 프리스트를 생성하면 15일동안 아바타 상자를 드리고!!

 

 

 

 

 

 

 

 

 

 

초보 프리스트가 60레벨이되면 차원의조각상자를 드린다고 하네요~~

 

 

 

 

 

이벤트는 하드코어 캐릭터에는 적용되지 않고 짜퐈게리장인 아파타는 5피스, 요리부장 아바타는 6피스이고 모두 교환, 해제, 염색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60레벨 차원의조각상자 보상은 60레벨을 먼저당성한 캐릭터에 1회 한해 우편으로 지급된다고 하니 유의하세요!!^^

 

 

 

 

 

 

40레벨 이상의 프리스트라면 이벤트 퀘스트 보상인 유전직의서 를 이용해 전직을

변경할수 있다고 하네요!!!

 

 

 

 

 

 

 

 

 

 

 

또!!!프리스트와 파티를 맺고 플레이 하면 경헙치가 쑥쑥 올른다고 하니

레벨업에 많은 도움이 되겟네요^^

 

 

 

 

 

 

 

 

 

 

 

 

그 외에 더많은 이벤트가 있으니까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