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동생의 1초 성형

여동생의 1초 성형

 

인터넷에서 여동생의 1초 성형이 화제입니다

 

헉 1초 성형이라니

 

과연 어떤 여동생의 1초성형 이길래!?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동생의 1초 성형

ㅋㅋㅋㅋㅋㅋ

+인터넷기사

 


시각을 조금 달리 하면 여동생의 ‘아름다워진’ 미모를 감상할 수 있다. 마치 잡지표지의 아름다운 여성이 여동생의 얼굴처럼 보이는 착시효과를 이용한 성형법이다.

 

여동생은 잡지 속 여성의 얼굴 위치, 머리카락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단번에 미녀 모델로 변신한 것.

 

‘여동생의 1초 성형’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예뻐지기 참 쉽죠~잉.” “잡지 하나로 아름다움을 얻었네.” “일회용 성형이다.” 등 다양한 반응으로 웃어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