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아이템거래는 아이템매니아에서!!!

 

 

 

온라인게임 아이템거래는 아이템매니아에서!!!

 

 

 

 

 

안녕하세요~크롱다다입니다.

저도 온라인게임을 참 좋아하는데요.

 

 

온라인게임에서 아이템을 거래하다 사기도 당한적이...ㅋㅋ

 

 

지금은 웃으면서 말하지만 예전에 메이플스토리에서 사기를 당했는데

희귀템이나,현금가치가 높은 템은 아니였지만..진짜 열받더라구요!!

 

제가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바로 아이템매니아입니다.

 

 

 

아이템매니아는 판매자와 구매자 사이에서 중개를 해주는 사이트로,

 

게임상의 거래보다는 훨씬 안전하고 빠르게 거래 할 수 있는 장점이있는데요!!

 

구매를 할 때 판매자의 신용도와 인증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서 더 더욱 안전한 거래를 할 수 있어요.

 

 

 

아이템매니아에는 다양한 서비스가 있는데요!!!

게임머니시세와,매니아 5대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데요.

 

 

 

 

 

위의 이미지는 아이템매니아 서비스에서 거래순위정보를 클릭한 건데요~

 

 

리니지는 한 주간 거래 순위 1위를 차지했네요 ㅋㅋ

 

 

게임머니 최고가에서도 5위와 7위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다 리니지네요..;;;;ㅋㅋㅋ

 

아이템 최고가는  온라인삼국지가 1위인데요!!!

 

 

거래금액이 1천만원이 넘는다는데 말이되나요;;;ㅋㅋㅋ

 

아스가르드도 900만원을 넘었는데 진짜 대박이다...

 

 

여러분들도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를 방문해 다양한 서비르를 즐겨보세요~~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