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인 마케팅전략! 콜센터아웃소싱 '유컨택센터'에서 시작하자!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어제가 입춘이였는데요, 봄하면 떠오르는 말이 있죠.

"꽃길만 걷자"로 좋은 일만 생기기를 바란다는 표현입니다.

봄, 새롭게 시작하는 계절과 함께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





성공적인 기업이란 무엇일까요?

다른 기업들보다 더 나은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고객만족경영을 이룬 기업이겠습니다.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사상과 함께해야만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겠는데요,

고객만족 혁신전략의 첫번째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를 여러분에게 소개하겠습니다!





회사의 업무는 계속 증가하는데,

그 업무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여건이 만들어지지 않는다면 회사는 쉽게 성장할 수 없습니다.

우리 회사의 고급인력들이 단순한 엑셀 업무에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회사 업무와 맞지 않은 프로그램으로 비효율적인 관리가 되고 있다면 시스템 구축이 필요할 때입니다.


'유컨택센터'에서는 꾸준한 미팅으로 기업의 요구를 따른 기획과 분석으로 작은 것 하나까지도 맞춘다는데요,

다수의 유통업체와 서비스 업체들의 시스템을 맞추어 개발하여

다양한 상담관리프로그램을 진행해 여러 상담시스템 구축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담시스템 구축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 정보를 적절한 때에 고객이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믿고 맡길 수 있는 콜센터 아웃소싱기업 '유컨택센터(UCC)'가 중요한 이유 바로 무엇일까요?


현대의 콜센터는 예전처럼 베일에 가려진 채 비공개적으로 단순히 서비스 기능을 수행하는 부서가 아닌,

회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주는 마케팅 부서의 역할을 하는 위치가 되어

일반 소비자와 접촉 기회가 많은 전화는 비대면 접점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습니다.

점점 고객과 기업의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이 시점에서

기업의 최초 접촉 창구인 콜센터의 의미가 중요해졌기에 더욱이 '유컨택센터'를 추천합니다!





콜센터를 선택할때 가장 중요한 점!

얼굴과 자세는 보이지 않지만 음성으로 전하는 느낌이 고객의 감동이되고 칭찬이 될 수 있어야합니다.

고객은 보이지 않더라도 들려오는 음성을 통해 매너와 에티켓을 감지하고 있기 때문이죠.

'유컨택센터'는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기 위한 노력의 첫 번째로 인재 채용시,

배려와 책임감, 글로벌 마인드의 서비스 정신과 올바른 소통예절을 지닌 인재를 우선으로 뽑고

전문 상담사의 피드백과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대고객 서비스의 수준으로 성장시킵니다.





두 번째,  탄력적 운영에 따른 서비스 향상을 노력하고 있습니다.

카드, 통신, 보험 등의 회사에서만 이용하던 콜센터 아웃소싱이

최근에는 은행과 공공부문까지 확산되고 있어 아웃소싱의 중요성이 더욱 커졌는데요,

서비스 질의 저하나 고객 불편이 증가되지 않도록

고객 만족도 조사와 성과 분석 관리, 고객 데이버 분석을 통해 대책을 세워

질적인 팽창을 유도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유컨택센터'를 이용하는 고객과 기업에게 서비스 감동을 위한 사전, 사후 장을 마련했는데요,

2012년에는 한국 표준 협회에서 콜 센터 품질지수 1위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첫 단추를 잘 채워야 과정과 결과도 잘 채워지는 법입니다.

기업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을 아웃소싱에 맡겨야 하기에,

오랜 경험탄탄한 체계, 전문 상담사로 브랜드를 제대로 대변하고

고객에게 온전히 전달하기까지 노력 또 노력하는 '유컨택센터'에 대해

더욱이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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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