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 12월 첫 째주 거래 금액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

 

12월 첫 째주 거래 금액

 

 

 

 

안녕하세요,크롱다다입니다.

아이템거래 사이트로 유명한 아이템매니아의 거래금액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온라인게임을 즐겨하시는 분들이 아이템거래를 많이 하는데요~~

게임상의 거래 보다 확실히 안전하고 빠르게 거래를 할 수 있는 아이템거래 사이트가 바로

아이템매니아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려고 하는것은!!

아이템매니아에서 최고가 거래금액을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12월 첫 째주에는 과연 어떤 게임에서 얼마만큼의 금액으로 거래가 되었는지 확인해보아요~~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 주간 1순위를 꿋꿋하게 지키고있는 리니지!!

리니지는 여전히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장수게임이 아닐까싶네요~

아이템매니아에서 리니지는 게임머니, 아이템이 가장 많이 거래가 되고있습니다.

 

 

와 게임머니는 1위 ~10위까지가 다 리니지네요...;;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순위정보를 매주 챙겨보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 이런적은 처음봐요 ㅋㅋㅋㅋ신기하네..

 

아이템최고가 역시 리니지인데요~금액이 1천만원;;;;;;와 진짜 쩐다ㅋㅋㅋ

 

여러분도 아래 링크를 통해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12월 이전의 거래순위등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 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