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12월 넷째 주 아이템 최고가

 

 

 

 

 

아이템매니아 12월 넷째 주 아이템 최고가

 

 

 

 

안녕하세요,크롱다다입니다.

아이템매니아에서는 게임머니 시세, 게임 달력등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거래 순위 정보를 통해 한 주간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된

게임머니 최고가, 아이템 최고가 그리고 거래 주간 순위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아이템매니아에서는 게임 거래 순위 정보는 매주 아이템거래순위, 최고가 거래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주간별 종료된 거래에 대한 산출데이터입니다.

 

 

 

 

 

거래 주간 순위는 여전한 인기를 얻고 있는 리니지가 1위인데요~~

평소에는 순위변동이 별로 없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벤에는 순위변동이 약간씩 차이가 있네요!!

하지만 1위~3위까지는 꿋꿋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것 같네요 ㅋㅋ

 

게임머니 최고가는 모두 리니지가 차지했는데요.

아마 아이템매니아에서 가장 많이 아이템과 게임머니가 거래되는 게임이라서 그런가?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장수게임이라서 그런가?ㅋㅋ

게임머니 최고가에는 항상 리니지가 쭈르륵 있었던거 같네요.

 

아이템 최고가는 조선 협객전이 차치했는데요!!

무려 가격이 730만원...ㄷㄷ;;;

헉

 

 

 

 

 

 

 

아래 링크를 통해 아이템매니아를 방문하시면 이 외에도 더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