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당하는 꼬마

밀당하는 꼬마

 

인터넷에서 밀당하는 꼬마가 화제이네요

 

꼬마도 하는 밀당!?

 

난 밀당할...상대가없을뿐이고..흡..ㅜ

 

밀당하는 꼬마 ㅋㅋ너무 도도한걸요??

 

ㅋㅋ밀당을 벌써 깨우치다니 나보다 낫구나..ㅜㅜ

 

으익ㅋㅋㅋㅋㅋㅋ

 

저리가

 

ㅋㅋㅋㅋㅋㅋ밀당의 최후 ㅋㅋㅋ

 

+인터넷기사

 

밀당하는 꼬마

 


이른바 '밀당하는 꼬마'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판에는 '밀당하는 꼬마'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밀당하는 꼬마' 사진 속에는 귀여운 남녀 꼬마 2명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중 밝은 금발 머리의 여자 아이는 남자 아이에게 볼뽀뽀를 하려는 듯 다가가고 있다.


그러나 남자 아이의 무표정한 얼굴로 손가락 하나를 들고 여자 아이의 얼굴을 밀쳐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밀당하는 꼬마'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여자 아이에겐 잊혀질 수 없는 굴욕일 듯" "둘 다 너무 귀엽네요" "밀당하는 꼬마 보통이 아니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