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클릭 금지

솔로 클릭 금지

 

솔로 클릭 금지이라는 게시글이화제입니다 요즘들어

 

.

..

 

.

솔로대첩이라든지..

 

 

 

 

이게 솔로대첩이죠,..근처사시는분은 가보세요..

 

여튼 솔로에 관한게화제네요...

 

솔로 클릭 금지라는건 과연 무엇을보고 클릭 금지라는것일까요?

 

하아..저런 몹쓸..솔로 클릭 금지맞네요..

 

 

 

 

 

흔한 폐혴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솔로분들 힘내세요..

 

 

+인터넷기사

솔로 클릭 금지

 

 

 '솔로 클릭 금지' 게시물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솔로 클릭 금지'라는 제목의 커플의 메시지 대화 캡처사진이 게재됐다.


'솔로 클릭 금지' 게시물 내용은 "사랑해"라고 말하는 여자에게 남자는 "닥쳐! 사랑은 내가 한다. 넌 받기만 해"라고 말하며 터프한 매력을 과시한다.


한편 "너 인생 참 피곤하게 산다 하루 종일 내 머릿속에서 뛰어다니니까", "내가 왜 잘났는지 알아? 남들은 절대 가질 수 없는 걸 가졌거든. 너"라고 하는 등 다양한 사랑고백을 전하고 있다.


'솔로 클릭 금지'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솔로 클릭 금지' 보지 말았어야 했어","'솔로 클릭 금지', 커플도 절대 보지 말 것" "'솔로 클릭 금지'오글오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정만화 실사판  (0) 2012.12.06
티 나는 모태솔로 유형  (0) 2012.11.28
밀당하는 꼬마  (0) 2012.11.26
오빠가 보낸 생일 축하 문자 (기발함주의)  (0) 2012.11.24
여자들의 화장 과정  (0) 2012.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