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인간사냥꾼 아칼리/비밀요원 신짜오

[리그오브레전드]

 

인간사냥꾼 아칼리/비밀요원 신짜오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에 리그오브레전드에서 새 스킨이 나왔네요.

그 주인공은 바로 아칼리/신짜오 입니다.

 

 

 

 

 

 

 

먼저 인간 사냥꾼 아칼리!

 

 

 

 

 

인간사냥꾼 시리즈는 니달리/케이틀린/마스터이 + 괴물사냥꾼 렝가

기존에 이미 나왔던 것들에 포함된 인간사냥꾼 아칼리!!! 

 

 

기존 시리즈와 더불어 역시 굉장히 강해보이는 스킨이네요 ㅎㅎ

 

 

 

▲ 한 번 물리면 죽을 것 같네요....

 

 

 

 

 

 

▲ 뭔가 포스가 굉장한 인간사냥꾼 시리즈

(40% 할인가 2340RP 판매 - 챔피언 포함 시 4083 RP)

 

 

 

 

인간사냥꾼 아칼리는 3월31일 17:00까지 할인가 975RP로 구매가능해요

(이후 1350RP 판매)

 

 

 

 

 

 

 

 

 

두번째 비밀 요원 신짜오!!

 

 

 

 

마치 맨인블랙을 연상케하는 검정 정장과 선글라스

여전히 머리는 흩날리고 창도 엄청 강해보이지만

나름대로 유니크한 스킨인 것 같아요 ㅎㅎㅎ

 

 

 

 

 

 

 

 

오호 귀환 할 때 서류가방까지~~~~~~~

독특한 모션도 구매충동을 불러일으키네요 ㅋㅋ

 

 

 

 

 

비밀요원 신짜오는 975RP 가격으로 구매가능 합니다.

 

 

 

 

 

 

새로운 스킨이 나올때마다 업데이트 해드릴게요~

 

 

 

 

 

 

 

 

 

 

 

 

아이템거래는 역시 업계 No.1 아이템매니아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