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아 온라인] 엘로아 봄맞이 이벤트

 

[엘로아 온라인]

 

 

엘로아 봄맞이 이벤트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길고 길었던 추운 겨울도 이제 점점 끝나가네요.

날씨도 점점 풀리고 포근해져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데요~~

 

오늘은 판타지액션 MMORPG 엘로아온라인 봄맞이 이벤트 전해드릴게요.

 

 

 

 

 

 

 

 

 

 

 

 

[부제 : 겨울 속에 잠든 영웅이여 깨어나라! ]

 

 

 

1.겨울 속 잠든 영웅

2.열혈 영웅

3.봄맞이 신입 영웅

 

 

 

엘로아의 모든 영웅들에게 봄맞이 아이템 지원을 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2015년 3월 24일 ~ 4월 14일

 

 

 

 

 

 

 

 

 

 

 

1.겨울 속 잠든 영웅

 

 

2월 28일 이후 엘로아에 접속하지 않으신 영웅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일반던전레어세트(방어구)/아라스톤 각 5개/클레어의 메르상자 10개

와우 저는 던전레어세트가 탐이 나네요.

자기가 해당이 되는지 안되는지 빨리 접속해서 확인해보세용~

 

 

 

 

 

 

 

 

 

 

 

 

 

2.열혈 영웅

 

이건 모든 영웅들에게 해당되는 이벤트네요.

자격이나 조건없이 그냥 엘로아 온라인을 사랑하고 즐기시는

영웅들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들이 쏟아집니다.

던전 초기화권은 안써봐서 어떤 아이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무튼 좋은 아이템이겠네요 ㅎㅎㅎ;';;;;;;

 

 

 

 

 

 

 

 

 

 

 

 

 

 

3.봄맞이 신입 영웅

 

엘로아를 아직 접해보시지 못한 유저들

이제서야 엘로아를 시작하려하시는 유저들을 위한 루키 지원 이벤트!

새 캐릭터를 만드는 즉시 지급되는 아이템입니다.

대박!!! 레어날개랑 메르 펫!!!!!!!

 

처음부터 굉장히 끌리는 아이템을 지급하네요!!

 

 

 

 

 


 

 ▲ 안테라툼의 서리(레어 날개)

 

 

▲ 레어 메르 펫

 

 

 

 

 

 

 

어찌 이리 다 귀여울까요? ㅋㅋㅋ

온라인계의 귀요미 아스가르드 온라인의 느낌을 그대로 물려받은듯한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와 그래픽이 매력인 엘로아온라인

봄을 맞아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봄바람 맞으러 엘로아로 고고싱?

 

 

 

 

 

엘로아 아이템거래는 역시 업계 No.1 아이템매니아에서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