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웹게임[불사조온라인]GM팀과 한판 붙자:PVP 이벤트

 

신작웹게임[불사조온라인]

 

GM팀과 한판 붙자:PVP 이벤트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신작웹게임 중 요즘 가장 핫한, 웹게임의 끝판왕

'불사조온라인'에서 PVP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PVP란 Player vs Player의 의미로 대전,결투라고도 합니다.

타블로그 포스팅에 PVP통합전장이 오픈한 내용을 자세하게

다뤘었는데 혹시라도 잘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링크 달아놓을게요!

 

 

 

 

 

CLICK !

 

 

 

 

 

 

 

 

 

 

 

 

 

색다른 게임의 재미를 위한 이벤트!

PVP이벤트 내용이 궁금하시죠?

 

 

 

 

 

 

 

불사조온라인 GM팀과 한 판 붙자!

 

 

 

 

 

 

 

 

이벤트 기간 

 

 

2015년 4월 9일 13시~14시,18시~19시

통합 전장 오픈 시간

 

 

 이벤트 내용

 

 

2개의 팀으로 구성된 GM팀이 참여

GM팀에게 승리 시 개인 보상 지급

해당 팀이 속한 서버에 서버 보상 지급

 

 

 이벤트 상품

 

 

개인보상: 금램프5개,이화던전 시간 영패5개

서버보상: 3배 경험치 부적 3개, 3배 투기 부적 3개

 

 

 

 

 

 

 

 

 

막상 GM팀이랑 붙었는데 아이템들이 후덜덜해서 그냥 패배하는 건 아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이벤트는 공정한 룰이 필요할 것 같아요. 오로지 컨트롤 싸움으로 하게끔!!!

 

한 시간 가량 남았는데 얼른 준비해야겠어요 ㅋㅋㅋ

 

 

 

 

같이 GM팀 깨부시러 가실까용?

 

 

 

 

 

 

 

▼ 불사조온라인 GM팀이랑 3대3 PVP 하러가기

 

 

 

 

 

 

 

 

 

본 블로그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