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파괴[파괴자온라인]2차 업데이트 내용

 

무한파괴[파괴자온라인]

 

2차 업데이트 내용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1월15일 오픈하여 지금까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무한파괴 RPG 파괴자온라인 2차 업데이트 내용 소개해드릴게요.

 

 

 

 

혹시 파괴자온라인에 대해 처음 들어보신 분은 동영상 재생 ㄱㄱ

 

 

 

 

 

 

 

 

 

파괴자온라인 2차 업데이트

내용 살펴보실까요?

 

 

 

 

 

 

 

 

 

 

 

캐릭터 최고레벨이 60에서 70으로 상향되네요!!!!

서버 오픈 한지 얼마되지않아 많은 유저들이 열렙하여

만렙을 찍어서 그런지 몰라도 더이상의 흥미거리가 없었는데

운영진들은 이러한 유저들의 동기부여를 자극하는

업데이트 내용이네요~~~

 

 

 

 

 

 

 

 

 

 

 

 

 

개인던전 빙설황야 파티던전 고요한황야가 추가되었네요.

이는 모두 최고레벨 상향에 따른 사냥터 업그레이드로 보이는데요.

고렙들이 파티를 이뤄 사냥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어 상당히 기뻐용.

 

 

 

 

 

 

 

 

 

 

 

 

 

 

70레벨 금색 세트 장비가 추가되고 재료합성 재료인 80급 제련석아이템이 추가되네요.

우수한으로 시작되는 아이템들이 도끼에서부터 손목 아이템까지 추가되어

렙업에 대한 목표의식이 더 확고히 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신규 상점에서 새로운 아이템 3종이 추가되었어요.

약간 복권같은 느낌의 아이템으로 버프아이템 혹은 칭호를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과

최대 100개의 벽돌 또는 탈것을 획득 할 수 있는 아이템, 신은석 최대 300개 획득가능한 아이템까지

 

 

아이템이 추가된 것도 있지만 용족 귀중품, 날개 귀중품 이 2가지 아이템이 판매종료 되었어요.

용족 귀중품때문에 게임 물가가 불안정한가.....날개는 유니크함을 살리려고 하는 것 같군요.

 

 

 

 

 

 

지금까지 파괴자온라인 2차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최근 정식서비스 오픈한 불사조온라인과 같은 느낌의 웹게임이나

파괴자온라인만의 독특한 개성이 있기때문에 사람들이 아직도 플레이하는거겠죠?

 

 

 

 

 

 

 

 

 

 

플레이 한 번 해보실래요?

 

 

 

 

 

 

 

 

▼ 파괴자온라인 플레이하러 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