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리그오브레전드 5.9패치 내용정리!

리그오브레전드가 5/19일 패치내용을 전격 공개했습니다.

어떤내용인지 살펴볼까요?

 

 

 

 

 

5.9패치노트를 3줄로 요약하면

 

1.애쉬 : "약하다고 오해하지 마, 확 바뀌니까"

 

2. 지나침에는 제약을, 부족함에는 보상을. 균형을 향한 작은 발걸음

 

3. 승부라면 공평해야지. 정정당당해진 승부의 강타

 

 

애쉬가 업데이트 됐습니다

패시브가 집중에서 서리화살로 모든 공격이 2초간 적의 이속둔화가 걸리게끔 바뀌었습니다

 

냉기화살이 궁사의 집중으로 바뀌었습니다.

지속효과 : 공격이 적에게 디버프 누적

활성화 : 중첩을 소모하여 공속 및 서리 화살 효과 증가

다발공격 : 5중첩 소모 시 기본 공격 강화

 

 

매날리기가 기본 지속효과인 추가 골드가 삭제되었고 맵 전체에 시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롤유저들은 벌써부터 애쉬가 많이 좋아졌다고 호불호가 갈리는 추세에요

 

 

 

 

 

기동성이 하향된 챔프에는

 

칼리스타 리븐 제드가 있네요

 

적에게서 멀어질때 추가 도약 거리 삭제가 되었어요

 

리븐은 투사체 속도가 감소되었고

 

제드는 궁을 쓴다음에 1초간 그림자로 복귀가 불가능해요

 

여기서도 호불호가 갈리는데, 그럼 제드 궁쓰고나서 죽으라는거냐

 

너무강력했는데 잘됐다 등 제드 매니아들과 제드에게 항상당해오던(?)사람들의 의견이 갈렸네요 ㅋㅋ

 

 

요즘 탑에서 좀처럼 볼 수 없는 아칼리 올라프 레넥톤은 상향이 되었어요

 

라인클리어 능력도 개선되고 이동거리 증가 이속증가 공격사거리 증가 등  이번 패치로 인해

 

볼 수 없었던 챔프들의 활약도 궁금해 지네요

 

 

 

척후병의 사브르가 더이상 고정피해가 감소되지 않고 표식이 6초에서 4초로 감소되었습니다.

 

 

 

그리고 별의 수호자 럭스 스킨 (이쁘죠?)

 

 

새하얀 삼성 화이트 스킨세트

 

행운의 카드 스킨세트 등 스킨이 여러가지가 나오네요

 

개인적으로 별의 수호자 럭스가.........바로지를거같네요

 

소문으로는 비싼 RP에 판매된다고 하는데......ㅠ.ㅠ

 

새로워진 롤~

 

전바로 해보러가야겠어요 슝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