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뚱뚱한 바나나

너무 뚱뚱한 바나나

 

인터넷에서 너무 뚱뚱한 바나나가 화제네요 ㅎㅎ

 

과연 얼마나 뚱뚱하길래

 

바나나가 화제인걸까요?

.

.

.

 

 

 

 

 

너무 뚱뚱한 바나나

 

헐 쩐다 진짜 ㅋㅋㅋㅋ

 

무인줄알았음 ㅋㅋ

 

하나만먹어도 배가부르겠네요

 

너무 뚱뚱해~~ㅋㅋ

 

너무 뚱뚱한 바나나

 

+인터넷기사

‘너무 뚱뚱한 바나나’라는 게시물이 화제다.

최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 ‘너무 뚱뚱한 바나나’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너무 뚱뚱한 바나나’라는 게시물에는 일반 바나나를 두 개 붙여놓은 크기의 바나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너무 뚱뚱한 바나나’라는 게시물에 네티즌들은 “쌍밤처럼 두 개가 붙은 것 같은데”, “너무 뚱뚱한 바나나 하나만 먹으면 배부르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