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퀄리티 눈사람

 

 

고퀄리티 눈사람

 

인터넷에서 고퀄리티 눈사람이 화제입니다

 

눈사람주제!!감히 눈사람주게 퀄리티가 너무 높다는게함정 ㅋㅋ

 

 

고퀄리티 눈사람

 

ㅋㅋㅋ조각상보소!!

 

진짜 퀄리티가 너무높은 눈사람이네욬ㅋㅋㅋ

 

고퀄리티 눈사람

 

백호 눈사람이네요 ㅋㅋ진짜 쩐다

 

고퀄리티 눈사람

 

아 이거 ㅋㅋ그 인터넷에돌아다니는 만화표정같네요 ㅋㅋ

 

눈사람치고 너무 퀄리티가높음 ㅋㅋ

 

고퀄리티 눈사람

 

끝판왕이네요 눈사람의 끝판왕이야..ㅋㅋ

 

 

마시마로 눈사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퀄리티 눈사람

 

+인터넷기사

 

작품 못지 않은 고퀄리티 눈사람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상에는 ‘고퀄리티 눈사람’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돼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 속에는 우리가 흔히 보는 눈사람이 아닌 고퀄리티의 조각 수준의 눈사람이 담겨 있다.

석고상을 그대로 재현한 눈사람이 있는가 하며 진돗개 눈사람, 백호 등의 모습이 담겨 있어 놀라움을 준다.

고퀄리티 눈사람 사진에 누리꾼들은 “미대 다니는 형이 만든 듯” “예사롭지 않은 솜씨” “녹는 것도 아깝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