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시현상 주차장

착시현상 주차장

 

인터넷에서 착시현상 주차장이 화제입니다

 

과연 어떤 주차장이길래 착시현상이있다는걸까요~?

 

 

과연 화제가된 착시현상 주차장 알아볼까요?

 

 

 

 

 

 

 

착시현상 주차장

 

ㅋㅋ헐 뭔가 글씨들이 예사롭지않음

 

착시현상 주차장

 

우와 ㅋㅋ진짜 들어갈기세네요 ㅋㅋ착시현상 제대로인듯

 

착시현상 주차장

 

주차장이 이래서 사고가 더 날지도모르겠단 생각드네요 ㅋㅋㅋㅋ

 

 

 

착시현상 주차장

 

진짜 괜찮은 주차장이네요 아이디어 짱인듯 ㅎㅎ

 

+인터넷기사

 

착시현상 주차장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착시현상 주차장’이라는 제목으로 세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된 ‘착시현상 주차장’ 사진은 외국의 한 지하 주차장을 촬영한 것으로, ‘인(IN)’, ‘다운(DOWN)’, ‘업(UP)’이라는 글자가 적혀있다.

이는 착시현상을 이용해 마치 글이 입체적으로 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와 눈길을 사로잡는다.

‘착시현상 주차장’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착시현상 주차장 신기하다”, “착시현상 주차장 글자가 떠 있는 것 같다”, “착시현상 주차장 운전하다 사고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핫이슈&화제 키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잔했냥  (0) 2012.12.11
햇님달님 실사판  (0) 2012.12.11
식사시간 신난 개  (0) 2012.12.11
고퀄리티 눈사람  (0) 2012.12.11
너무 뚱뚱한 바나나  (0) 2012.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