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게임]스테리 나이츠 정식오픈!

 

 

안녕하세요 ㅎ

 

이번엔 스테리 나이츠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스테리 나이츠는 지난번에 한번 소개한적이 있는데요 ㅎ

 

그때는 사전등록에 관하여 글을 적었는데, 어느세 정식오픈이 시작되었네요!

 

우선은 스테리 나이츠라는 게임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자면,

 

 

내가 원하는 공략할수있는 보스모드와 내가 선택해서 진행할수 있는 다양한 스토리모드

 

 

그리고 슈팅게임에서 단팥빵에 팥과 같은 랭킹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마치 예전의 건버드를 보는듯한 스킬과 필살기 까지.

 즐길수 있는 요소가 다양한 게임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ㅎ

 

 

이외에도 설명해드릴 요소가 많이 있지만,

오늘은 정식오픈에 관한 글을 적고자 하니 다음기회에 다루도록 하죠 ㅎ

 

 

스테리 나이츠가 오늘 12월 14일부터 정식 오픈에 들어갔는데요 ㅎ

 

정식 오픈을 기념해서 이벤트를 한다고 하는데, 한번 보도록 할까요?

 

 

응모 방법은 간단합니다 ㅎ

 

1. 구글플레이에서 스테리 나이츠를 검색하여 다운로드한다.

2. 앱 실행 후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 스테리나이츠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리면 끝!

 

정말 간단하네요 ㅎ

 

자 그럼 보상은 뭘까요?

 

오..오오?

 

게임 이벤트지만 아무 상관없는 격차원태그 넵튠+ 블랑 VS 좀비 군단 한정판 !

그외 역시 게임과 관계는 없지만 직소퍼즐이나 보조배터리, 버거교환권등..

 

유일하게 스테리나이츠 온도 머그컵만 게임과 연관이 있네요..?

 

 

어찌되었든 굉장한 이벤트임은 틀림이 없네요 ㅎ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공식카페로 이동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