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7일에 나온 신규캐릭터 총정리

 

안녕하세요 ㅎ

 

이번에 12월 17일. 굉장히 많은 신규캐릭터가 등장하며 게임계에 파란이 일어났지요 ㅎ

 

그래서 오늘은. 12월 17일에 나왔던 신규캐릭터를 한자리에 모아

 어떤 캐릭터들이 나왔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1. 마영전 델리아

 

 

 

마비노기 영웅전의 델리아

대검의 왕녀

특징 : 허벅지가 두껍다

 

 

 

 

허벅지를 가리고 고양이 귀를 쓰니 귀엽네요 ㅋ.ㅋ

 

 

 

2. 클로저스 하피

 

 

 

 

 

 

클로저스의 하피

발차기의 달인

특징: 츤데레

 

 

 

 

위에있는 델리아 비슷하게 허벅지가 두껍지만 그래도 발차기로 먹고사는 처자이니 넘어가 줍시다 ㅋ.ㅋ

 

 

 

3. 아르피엘 세실

 

 

 

아르피엘의 세실

용모단정 성적우수의 사기캐 - 인형사

특징: 가끔씩 눈이 돌아가니 주의

 

 

 

 

귀엽네요 ㅋㅋㅋㅋ

 

 

 

4. 메이플스토리2  룬 블레이더

 

 

 

메이플2 룬 블레이더

마검사

특징:남캐도 있다고 함.

 

 

 

남캐따위 넣어주지 않겠엉 ㅋㅋㅋㅋ

 

 

 

5. 엘소드 로제

 

 

 

엘소드 로제

천계의 여거너

특징:투잡

 

왕녀가 너무 귀여워서 로제가 눈에 안보이네요 ㅋㅋㅋㅋ

 

 

 

 

재밌게 보셨나요?ㅎ

그저 보면서 피식 웃음이라도 나셨다면 작성자는 행복합니다 ㅎ

 

다음엔 더 재밌는 내용으로 찾아올께요!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