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게임- 바이오 하자드 7 신규 플레이 영상 공개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

 

바이오 하자드7의 신규 플레이 영상이 공개 되었어요!

 

바이오 하자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가시면 영상을 보실 수 있는데요,

저는 사진으로 소개를 해드릴게요!

 

 

 

FPS게임으로 1인칭 슈팅게임입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바이오 하자드7의 실제 플레이를 담았어요.

특히 기존까지 강조했던 액션을 배제하고, 적을 피해 숨는 생존에 초점을 맞춘 점이 눈길을 끄네요.

1인칭 시점을 지원하는 VR 모드를 지원하고 이번에 공개된 영상도 1인칭 시점이에요.

 

 

 

 

 

 

 

 

공포영화를 보는 듯한 음침한 분위기에

 

 

 

 

 

 

 

인형들이 매달린 철조망.

 

 

 

 

 

 

 

여기에 전체적으로 어두운 건물,

 

 

 

 

 

 

 

 

 

 가구 사이로 랜턴을 든 여성이 보이시나요?

 

바이오 하자드 7은 액션보다는 공포에 초점을 맞춘것 같더라구요.

PS VR을 지원하고 모든 콘텐츠를 VR로 즐길 수 있어요.

 

게임은 17년 1월 24일에 출시가 된대요!

 

PS4, Xbox One, PC로 출시되고 정식 발매 및 한국어화 여부는 아직 미정이라네요.

 

 

 

재미는 있을 것 같은데요, 재미가 아니라 스릴이 더 있겠네요.

강심장인 분들이 잘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ㅎㅎ

 

 

내년이 기다려집니다! 영상이 보고 싶으신 분들은 유튜브에 함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