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챔피언 진! 챔피언 분석!

 

 

안녕하세요 ㅎ

 

이번에 리그오브레전드에 신규챔피언인 진이 합류한다고 하던데요!

어떤 챔피언인지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ㅎ

 

 

일단 생긴건 암살자처럼 생겼는데 직업군은 원거리 딜러라고 하네요 ㅎ

 

 

 

진도 지난번 탐캔치와 마찬가지로 외전캐릭터같네요 ㅠ

롤의 스토리 리뉴얼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었는데 이렇게 외전캐릭터만 만들다니.. 라이엇님들 스토리는요?ㅠ

 

 

진은 기존의 원거리 챔피언과는 조금 다른 개념의 공격방식을 가지는데요.

4발의 기본공격을 사용하면 장전시간을 가져야하고 (이부분은 그레이브즈와 같네요.) 실제 공격속도도 공격속도 능력치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과 함께 보실까요?

 

 

 

 

 

 

패시브 4타가 잃은 체력 비례데미지네요 ㅎ

이걸로 막타를 놓치는경우는 없겠는데요?

 

라인전에서 3타까지 미니언을 치고 4타로 견제하는 모습이 머리속에 그려지네요 ㅎ

 

이 패시브만 놓고보면 서포터로는 견제가 가능하면서 생존에 도움을 주는 나미 소라카 카르마등이 어울리지 않을까 싶네요 ㅎ

 

 

 

 

 

 

 

진의 Q 스킬인 춤추는 유탄입니다.

생긴것도 라이즈랑 비슷한데 스킬도 비슷하네요.

 

그림이 그려집니다.. 시비르의 튕기는 부메랑과는 달리 적을 처치후 반사될때마다 데미지가 증가한다면..

다음에 이어질 W 스킬과 함께 사용한다면 라인전에서 라인클리어후 바로 딜교환이 가능..!

 

 

 

 

 

 

 

 

W스킬은 지속효과도 붙어있는 스킬인데요.

진본인이나 아군, 그리고 강제 관람 스킬에 적중시에 표식을 남긴다고 나와있는데요!

표식이 있는 적에게 W 를 적중할시 적은 속박되고 진의 이동속도가 올라갑니다!

 

거기다 사정거리가 어마어마하고 미니언은 관통도 되기 때문에 견제기&딜교환후 막타&원딜 이니시까지 가능한 기술..

 

아군과 호흡만 잘맞는다면 어마어마한 시너지가 예상되네요!

 

 

 

 

 

 

 

 

보이지 않는 덪..

티모, 샤코 이후 보이지않는 덪이 또 등장하네요 ㅠ

도주기가 없는 진을 위한 갱킹 방지 스킬

 

그리고 이로서 완성되는 하나의 콤보..

 

e를 밟을경우 - W - 평 - Q - 평

 

치명타 관리만 된다면 이거 한콤에 사망할수도..

으어어.. 글을 적는 저는 점점 무서워 집니다..

 

 

 

 

 

 

 

R 궁극기는 커튼 콜!

광범위하게 펼쳐지는 봄위 안에서 4발의 총을 발사하는데요.

관통은 안되는걸로 보이니 서포터가 지켜줄수는 있겠지만, 4발에다가 마지막탄환이 항상 치명타..

 

이것도 무섭습니다..

라인전 서기가 너무 두렵네요 ㅠ

 

신규캐릭나오면 한동안 필밴이라지만, 이건 너무 심각하게 위험해 보입니다 ㅎ

 

 

요즘은 원딜 OP시대라지만 원딜에 너무 힘주는 기분이 드네요 ㅎ

 

 

재밌게 봐주셨다면 좋겠습니다만, 좀 부족한게 있더라도 열심히 적었으니 공감하나만 눌러주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