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 황금의 연금술사 이벤트!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아이온 황금의 연금술사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요즘 통 이벤트 소식이 없었던 아이온에서 이벤트가 올라왔네요 ㅎ

 

이벤트 기간은 2월 17일까지 진행됩니다 ㅎ

 

 

 

이벤트 내용이 좀 기네요 ㅎ

 

순서대로 보자면

 

1. 로그인후 30분간 접속시 성장의 돌 3개 지급, 주말엔 6개 지급.

 

2. 성장의 돌로 경험치 획득 가능. 로다스의 황금별과 같이 사용하면 추가적인 경험치 획득!

 

3. 평일 18시~익일 1시까지 경험치 30%증가!

연휴엔 하루종일 적용!

 

4. 로다스의 황금별 구매시 성장의돌&기타 아이템 증정!

 

 

정도가 되겠습니다 ㅎ

 

ㅎ..

 

이젠 돈만 주면 레벨업도 시켜주고, 정말 좋은 이벤트네요?

 

 

 

하하하..

 

 

그래도 곧 설이니까 다음주엔 더 좋은 이벤트가 나오겠죠..?

 

빨리 다음주가 오길 바래야 겠네요 ㅎ

 

 

 

 

 

 

 

 

 

 

게임머니, 아이템구매할떈 아이템매니아!

 

 

아래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