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 새로생긴 문장과 강화 확률에 대해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니지에 새로생긴 문장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한정판매로 판매하는 성장과 회복의 문장.

판매기간은 2월 17일까지.

 

 

 

성장의 문장의 경우, 경험치 획득량을 늘려주고, 회복의 문장의 경우 물약 회복량과 회복약화 방어율을 올려줍니다.

 

 

 

인챈트당 향상 기준입니다.

성장의 문장은 +7부터 2%씩 증가하네요.

 

 

문장 판매가격입니다. 변함없이 어마어마한 가격대..

 

 

낚시터에서 얻는 베리로도 주머니의 구매는 가능합니다.

200만 배리가 얻기 쉬운게 아니지만, 일단은 얻을수 있다는 사실!

 

인챈트방법은 두가지입니다.

문장 강화석으로 강화하거나, 문장 강화 수정구에 문장 주머니 6개를 가져가면 +3인챈트된 문장을 얻을수 있습니다.

 

 

음.. 설명은 대략 이정도면 되겠네요 ㅎ

 

그럼 이제 확률에 관해서 입니다만..

 

솔찍히 이번엔 너무한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ㅠ

 

0>1 가는것도 50%도 안되고, 그이상은 40>30 이렇게 계속 떨어지는것같습니다.

 

저같은 경우엔 5강까지 도전해보려고 했습니다만, 15개의 4강으로 5성도 띄우지 못했네요 ㅠ

 

10강까지 있는걸 생각하면 대체 얼마의 돈을 들여야 하는지 감도 안올 지경이네요 ㅠ

 

간단하게 효율을 얻고싶으신 분들은 3~4강정도에서 멈추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

 

 

 

 

 

 

 

 

 

 

게임머니 , 아이템구매할떈 아이템매니아!

 

 

아래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