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후배의 돌직구

 

 

여후배의 돌직구

 

인터넷에서 여후배의 돌직구가 화제네요

 

과연 여후배는 선배에게 ㅋㅋ어떤 돌직구를

 

던졌길래!?

.

.

.

여후배의 돌직구

 

 

 

여후배의 돌직구

 

제가왜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직구가 아니라 이건 찍었네요 찍었엌ㅋㅋㅋ

 

여후배의 돌직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맙다 ^^;;

 

 

 

 

뭔가 기분이 좋지만은 않아.. 여후배의 돌직구 흠...

 

 

+인터넷기사

 

여후배 돌직구 시리즈가 등장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여후배의 돌직구 최강편`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여자 후배와 스마트폰 메신저 대화 내용을 캡처한 것으로 여후배에게 "지금 공부가 안되는데 공부를 안 하고 있다. 돌직구 한 번 날려줘. 정신차리게. 존댓말 쓰지말고"라고 부탁했다.

이에 여후배는"욕써도 되요?"라고 물었고 선배는 이에 응했다. 그러자 여후배는 비속어를 겄어가며 "야 네 얼굴에 공부도 못하면 답 없다"고 돌직구를 날려 선배를 당황케했다.

이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 공부 더 안되겠는데?" "거침없는 여후배구만" "나도 공부 열심히 해야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용실 공포 눈사람  (0) 2012.12.13
오빠의 목도리  (0) 2012.12.12
불편한 사진들  (0) 2012.12.12
매일 아침 나의 모습  (0) 2012.12.12
수업 중 악몽 꾼 학생  (0) 2012.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