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 문상! 공짜 간식! 아이템매니아에서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아이템매니아의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하는데요 ㅎ

 

아이템매니아에서 지금 공짜 문상과 공짜 간식을 얻을수 있다는 소문이 돌아 제가 직접 알아봤습니다

 

 

 

 

찾았다!

 

범인은 바로..!

 

 

 

 

 

 

당첨이 된다~ 이벤트!

 

오오.. 저기 사진에 치느님이 절보고 계시네요 ㅋ.ㅋ

 

그럼 바로 이벤트 내용부터 알아볼까요? ㅎ

 

 

 

 

 신규가입하시면 문화상품권이 공짜!

 

신규로 가입하시는 분들은 100%당첨!

 

문화상품권 받아가세요~ ㅎ

 

 

 

 

그리고 신규/복귀 유저 모두에게 아이템매니아를 유용하게 이용할수 있는 3000/5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

 

 

 

 

그리고 대망의 간식 이벤트! ㅎ

 

이 이벤트를 스크랩해서 SNS에 공유!

 

공유한 SNS의 URL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참여 완료 ㅎ

 

SNS나 블로그등에 복사하기 버튼만 클릭하고 붙여넣어주시기만 하면 끝나는 간단한 이벤트네요 ㅎ

 

하지만, 참여인원이 적어서 당첨확율이 높다는게 함정..!

 

망설일 필요 없이. 지금바로 참여해보세요! ㅎ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ㅎ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