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 아이온 패션왕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하는 아이온 패션왕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이번 아이온 패션왕 이벤트는 4월 12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하는 아이온 이벤트라는점이 특이하기도 하고, 기존의 이벤트와는 조금 다른 이벤트니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ㅎ

 

 

 

 

 

 

우선 이번 이벤트는 참가상과 추천상, 그리고 패션왕 이렇게 3개 부분의 상이 있는데요!

 

먼저 패션왕 상에대해서 알아볼까요? ㅎ

 

 

 

 

 

 

 

패션왕 상은 말그대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분에게 주는 상입니다 ㅎ

 

순서대로 1등부터 3등까지 20만, 15만, 10만 마일리지가 수여되는데, 이는 같은 가격의 현금과도 같으니 꽤 많은 상금이 걸린 이벤트라 보실수 있겠네요 ㅎ

 

 

 

 

 

다음은 참가상과 추천상인데요!

 

참가상은 말그대로 참가에 의미를 두는 상으로 자신의 스크린샷을 등록만 하셔도 받을수 있는 상입니다 ㅎ

 

추천상은 다른사람들의 스크린샷에 추천버튼을 클릭하시면 받을수 있는데요!

 

참가상과 추천상으로 받을수있는건 당청 상품 응모권!

 

그럼 당청 상품은 어떤게 있는지 알아볼까요? ㅎ

 

 

 

 

 

최대 100만 마일리지의 상금이 걸려있는 당청 상품들!

 

그리고 아이온 의상도 받을수가 있다고 하니 참 좋은 이벤트네요 ㅋ.ㅋ

 

저는 아쉽게도 10,000마일리지 당첨이 최대였는데, 여러분은 어떤 상을 받으셨을지 굉장히 궁금하네요 ㅋ.ㅋ

 

 

 

이렇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운 이벤트가 함께하는 아이템매니아!

 

여러분도 지금바로 참가해보세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