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 - 마영전도 VR로?! 만우절 기념 VR홍보 영상

 

 

 

안녕하세요 ㅎ

 

이번엔 마비노기 영웅전. 통칭 마영전의 만우절 기념 홍보영상을 보실텐데요 ㅎ

 

아.. 저는 이 영상을 보면서 게임개발자가 얼마나 힘든직업인가를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네요 ㅋ.ㅋ

 

 

 

 

 

 

음.. 일단 영상부터 보고 이야기해볼까요? ㅎ

 

 

 

 

MabinogiHeroes_160401_HeroesVR from MabinogiHeroes on Vimeo.

 

 

 

 

 

이건....ㅋㅋㅋㅋ 다시봐도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운동은 많이 되겠네요!!

 

 

 

 

 

 

 

 

 

 

기대평에도 기대보다는 쪽팔림 반 만우절 반 정도의 반응을 보여주는데..

 

 

설혹 VR이 나오더라도 이런식으로는 안나올거라 생각되는데 말이죠 ㅋ.ㅋ

 

그 유명한 소드아트온라인도 원통 안에서 모션을 읽는데 이게 가능할까 싶네요 ㅋ.ㅋ

 

 

 

p.s 힘겨루기는 전설로 남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