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 사방신 패키지 구성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던전앤파이터의 사방신 패키지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ㅎ

 

 

 

판매기간은 4월 28일 점건전까지 입니다 ㅎ

 

 

 

내안의 사방신이 깨어난다..!

 

요즘에도 이거 자주 쓰나보네요 ㅋ.ㅋ

 

 

 

 

 

 

 

 

흑염소는 아니라 다행..

 

 

 

 

 

 

이번 사방신 패키지는 17,200세라에 판매가 되는데요!

 

오.. 엄청 싸네요!

 

거기다 아바타도 교환가능!

 

물론 크리쳐 라던지, 칭호라던지 이런건 없지만, 그래도 오라도 있고 교환 가능 압타가 17,200원이면 살만하네요 ㅋ.ㅋ

 

 

 

거기다

 

 

 

 

 

 

 

던파 이달의 아이템은 고대의 바인드 큐브 상자..

 

 

이거 그린라이튼가요?

 

 

 

 

 

 

이번 사방신 패키지에 나이트, 마창사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저는 이번 패키지는 과감히 포기합니다..

 

 

마창사 은근 기대했는데 말이죠 ㅠ.ㅠ

 

캐릭터가 이런 컨셉이랑 잘맞을 것 같았는데 이렇게 뒤통수를 떄리다니..! 

 

 

 

 

 

 

솔찍히 룩은 썩 끌리는건 없네요 ㅋ.ㅋ

 

그래도 룩덕은 조합으로 만들어지는 것이니 한세트 사두고 싶긴 한데, 영 마음에 드는놈이 없넴..ㅠ

 

 

 

 

 

 

오라는 힘/지 +50

체/정+25

인벤토리 무게 +15Kg..

 

이번 오라는 갈갈이용 오라라던데 정말인가보네요 ㅋ.ㅋ

 

 

 

 

 

세라상자도 딱히 좋아보이진 않네요 ㅋ.ㅋ

 

이건 정말.. 오라상자는 갈기라도 하지 넌 뭐니 ㄷㄷ...

 

 

 

 

아무쪼록 싼만큼 건질건 몇개 없어보이는데!

 

그래도 구매하고자 하시는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ㅎ

 

 

 

 

 

 

 

 

 

 

 

 

 

 

 

게임머니, 아이템구매할땐 아이템매니아!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