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 돌아온 솔로VS커플 전쟁!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의 솔로VS커플 전쟁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저는 처음 접해보지만, '돌아온'이라고 적혀있는걸 보니 전에도 있던 이벤트인가 보네요 ㅎ

 

 

이벤트 기간은 4월 20일까지 진행됩니다 ㅎ

 

 

 

 

 

이벤트 설명이 조금 복잡하게 되어 있는데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1. 솔로&커플부대 선택

 

2. 몬스터 사냥으로 명예포인트 획득.

 

3. 상대 부대 동상을 파괴하고 명예포인트와 부서진 금조각 획득

 

이게 주요 내용이네요 ㅎ

 

 

자 그럼 이벤트에서 무슨 보상을 받을수 있을지, 한번 볼까요? ㅎ

 

 

 

 

 

 

오오

 

다른것보다 부대 훈장이랑 동상의자가 탐나네요 ㅋ.ㅋ

 

 

 

 

 

 

 

저저 커플부대 동상 웃는게 왜이렇게 얄미운지 ㅋㅋㅋ

 

저 동상으로 인해 저는 솔로부대를 택하겠습니다.

(절대 솔로라서 택하는게 아닙니다!)

 

 

 

 

 

 

 

상대 부대의 동상이 완성되기전에 최대한 많이 동상을 부셔야 하는데

 

커플부대 동상을 발견하면 잡던 몬스터도 포기하고 동상부터 부스러 다녀야겠네요 ㅎ

 

 

 

 

 

 

동상이 파괴되면 명예포인트와 부서진 금조각을 얻을수가 있는데요!

 

이 포인트와 금조각을통해 이벤트 아이템으로 교환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ㅎ

 

 

 

오랜만에 재밌는 이벤트라 이건 꼭 참여해봐야겠네요 ㅎ

 

 

 

 

 

 

 

 

 

 

 

 

 

 

 

게임머니, 아이템구매할땐 아이템매니아!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