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 전장의 함성 이벤트!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리니지의 전장의 함성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지난 콜로세움 이벤트가 꽤 괜찮았다는 이야기를 듣던 가운데

 

 이번에 다시 콜로세움 이벤트가 시작되었는데요 ㅎ

 

이번 이벤트는 5월 25일까지 꽤 길게 진행이 됩니다 ㅎ

 

 

 

 

 

 

 

 

 

이번 이벤트는 콜로세움 4종류의 맵을 모두 플레이 하면 보상을 받을수 있는데요!

 

승패에 연관없이 4종류의 맵을 모두 플레이 하기만 하면 되니 꽤 괜찮은 이벤트 같네요 ㅎ

 

이벤트는 주차별로 나눠서 각 주차마다 지령 수행(콜로세움 4종류맵 플레이)을 완료한 횟수만큼 보상을 받을수 있는데요!

 

1회 완료시에는 메티스의 요리 5개와 메티스의 스프 5개를

 

5회 완료시에는 1회 완료 보상 + 마녀의 마력 회복제 3개를 받으실수 있답니다 ㅎ

 

 

 

 

 

 

 

 

 

이벤트 그 두번째!

 

아까의 이벤트가 승패에 연관없이 보상을 받을수 있었다면

 

이번엔 승패에 따라 보상을 받는 이벤트 입니다 ㅎ

 

맵별로 승, 패, 무승부시 콜로세움의 기념 주화를 획득할수 있는데요

 

이 콜로세움 기념주화를 통해서 여러가지 보상과 교환이 가능합니다 ㅎ

 

 

 

 

특히 기념 주화 100개를 사용하는 아덴 국왕의 금빛 포상에선

 

 

 

 

 

 

이렇게나 다양한 아이템이 나온다고 하네요 ㅎ

 

눈에 띄는 아이템이라면 악몽의 장궁이나 섬멸자의 체인소드같은 무기도 보이네요!

 

 

이런 이벤트라면 언제나 환영!

 

오랜만에 개념이벤트라 꽤 재밌게 즐길수 있을 것 같네요 ㅎ

 

 

 

 

 

 

 

 

 

 

게임머니, 아이템구매할땐 아이템매니아!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