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 시누스 형제를 잡아라 이벤트!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테라의 시누스 형제를 잡아라!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지난번에 있었던 시누스 형제를 잡아라 이벤트의 후속이벤트.. 를 가장한 재탕입니다 ㅋ.ㅋ

 

이벤트 기간은 5월 25일까지!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저녁 9시~10시 사이에 나오는 시누스 형제들을 잡아주시면 되는데요 ㅎ

 

시누스 형제 출몰 지역을 확인하시고 시누스 형제를 사냥하시면 여러가지 아이템을 획득할수 있답니다 ㅎ

 

그럼 먼저 시누스 형제 출몰지역부터 알아볼까요? ㅎ

 

 

 

 

 

 

 

 

 

사진이 작게나와서 안보이시는 분들을 위해 적어볼께요 ㅎ

 

 

 

이르카        서부 벌목지

달의호수      탐욕의 계곡

거친해안      폭군의 고원

 격리 구역                       

 

 

이렇게 총 7곳에서 출몰한다고 합니다 ㅎ

 

인기있는 장소는 되도록 피해야 좋겠지만

 

과연 저시간에 사람없는 곳이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시누스 형제를 처치하면 받을수 있는 아이템인데요 ㅎ

 

그중 가장 눈에 띄는건 역시 유니크 붉은 빛의 광선무기 상자와 엘린 꼬까옷이겠네요!

 

 

 

 

 

 

 

흐음~ 꼬까옷 귀엽네요 ㅋㅋㅋㅋ

 

역시 엘린 온라인에서 엘린 룩덕은 최고 컨텐츠에요!

 

 

 

... 아무쪼록 이벤트 기간이 2일밖에 안남았으니 참여하실분들은 서둘러 주시길 바랄께요 ㅎ

 

 

 

 

 

 

 

 

 

 

 

 

게임머니, 아이템구매할땐 아이템매니아!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