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오리진 - 신규서버 에드윈 오픈!

 

 

 

 

 

 

안녕하세요 ㅎ

 

이번에는 로한 오리진의 신규서버 에드윈 서버오픈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얼마전에 로한 오리진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린적이 있는데요 ㅎ

 

이제 오픈하고 2주차에 접어든 게임인데 서버접속불가로 인한 신규서버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ㅎ

 

그렇게 탄생하게된 서버가 바로 에드윈!

 

사실 대다수의 온라인게임들의 경우 신규서버가 열리는건 좋지만, 이렇게 흘러가다 사람이 줄어들고

 

서버통합후 몇개월 버티다 서비스종료가 그런저런 게임들의 행보였던만큼

 

이번에도 이와 비슷한 사건이 일어나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ㅠ

 

 

 

자 그럼 에드윈서버의 신규서버 이벤트는 어떤게 있을지 알아볼까요?

 

 

 

 

 

 

 

 

이벤트 기간은 7월 13일까지!

 

짧다면 상당히 짧은 기간인데 과연 어떤 이벤트일까요? ㅎ

 

 

 

 

 

 

 

 

이벤트 기간동안 에드윈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한다면

 

위 이미지에 나와있는 아이템들을 모두 획득한다는 꽤나 파격적인 이벤트입니다 ㅎ

 

무엇보다 사전예약으로만 얻을수 있었던 코스튬상자도 받으실수 있으니

 

이건 꽤 괜찮은 이벤트라 생각합니다 ㅎ

 

 

 

 

 

 

 

 

 

그리고 길드 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ㅎ

 

이벤트기간동안 길드원 평균레벨 X 인원수가 가장높은 단하나의 길드에게만 주어지는 보상이라네요 ㅎ

 

그 보상은 길드 마스터에겐 1,000.000원! 길드원들에겐 30,000원!

 

정말 어마어마한 혜택이 아닐수없는데

 

특히나 길드마스터는 100만원이라는 거금이 주어지는 만큼

 

정말 어마어마한 경쟁이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