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클럽패션

 

신개념 클럽패션

 

 

신개념 클럽패션이 화제입니다

 

과연 어두컴컴하고 화려한 조명이 기본인 클럽!!

 

클럽에서 더 주목받고 눈에 띄어보이고싶으면

 

어떤 클럽패션을 가야할까요!?

.

.

.

 

신개념 클럽패션

 

 

 신개념 클럽패션

 

바로...

 

LED라네요!!

 

진짜 신개념의 클럽패션인듯 ㅋㅋ

신개념 클럽패션

 

흐허 하지만 저는 별로같아여...흐흡

 

확실히 신개념이긴함 ㅋㅋ

 

 

신개념 클럽패션

 

+인터넷기사

 

신개념 클럽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신개념 클럽 패션'이란 제목의 동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신개념 클럽 패션은 다름 아닌 LED 조명을 장착한 미니스커트와 튜브탑이었다.

중국 가전제품 전문쇼핑몰 차이나베이전이 선보인 미니스커트와 튜브탑은 리모컨으로 색상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게 만들어서 클럽에서 자신만의 색다른 특성을 살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옷에는 LED 조명이 리모컨 조작에 따라 다채로운 색상(16색)으로 스타일을 변화시켜 다양한 변신이 가능한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는 것이 제작한 곳의 설명이다.

가격은 우리나라 돈으로 18만원 정도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신개념 클럽 패션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개념 클럽 패션 완전 돋보이겠다" "신개념 클럽 패션이 LED 조명이라고? 감전 되면 어쩌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크롱다다의 핫이슈&유머 > 핫이슈&화제 키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년 전 미인  (0) 2012.12.24
솔로대첩 현재 상황  (0) 2012.12.24
쓰레기 분쇄장 돈뭉치  (0) 2012.12.24
유재석 나쁜손  (0) 2012.12.24
군대 깔깔이의 변신  (0) 2012.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