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리니지 사랑이 담긴 황금 양말이 찾아온다!

 

 

안녕하세요~ 새해가 밝았네요! ㅎㅎ

올 한해 다들 이루고자 하는 소망 착착 이뤄지길 바라고요, 무엇보다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_∩

 

오늘 제가 전해드리고자 하는 내용은요, 리니지 온라인게임 소식입니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진행되었지만 아직까지 산타의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어요.

 

 

 

 

특별한 구성과 보너스가 가득하다고 합니다.

 

기간은 2017년 1월 11일 정기점검 전까지예요~

 

 

 

 

 

사랑이 담긴 패키지가 여기 있습니다요! ㅎㅎ

한정 수량으로 준비가 되어 있으니 원하는 상품은 서둘러서 초이스 해주셔야겠어요~

이번이 아니면 언제 또 찾아올지 모르는 혜택입니다.

 

 

 

 

그리고 루돌프의 종이 울리면 황금 양말이 찾아온다고 해요!

기란마을 산타에게 루돌프의 종을 전해주면 행운이 가득 찬 양말을 준다고 하니

꼭 전해주시고 양말을 받으세요^^

저기 보이는 기란 마을의 선물 상인 산타를 찾아가시면 됩니다.

낡은 양말과 행운 양말이 있는데요, 양말을 열면 체력 회복제와 함께 랜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요. 리니지 온라인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시고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보다 더 다양하고 좋은 아템을 찾으신다면 매니아로 방문해보세요.

신규와 복귀 회원들에게는 특별히 준비한 혜택도 주어진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통해 가셔서 확인해보세요! ^^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