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3 신규 콘텐츠 추가하다

 

 

 

크롱다다에요!

 

 

 

몬스터넷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3

업데이트를 진행했어요.

신규 지역 '시청 광장'과 관련 시나리오를 추가했는데요, 이 곳은 실제 시청광장을

바탕으로 좀비 사태 후 이야기를 다룬다는 콘셉트에 맞춰 부서진 폐허로 완성됐어요.

 

 

 

 

 

 

또한 길드 레이드가 새로 추가되었어요. 길드 레이드는 총 5개 라운드로 구성되었고,

3개 구역에서 등장하는 수 백 마리의 몬스터를 퇴치하는 디펜스 방식 콘텐츠이죠.

각 라운드를 클리어할 때마다 캐릭터 레벨에 비례해 많은 경험치가 주어집니다.

 

 

 

 

 

 

 

 

신규 스킬 4종도 추가되었어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별로 수류탄, 특수무기,

설치무기, 화력지원 계열 최상위 스킬이 업데이트 되었어요. 강력한 효과와 함께

네이팜 폭격, 백린 수류탄, 백린지뢰를 통해 스킬을 적중시킨 몬스터에 지속 데미지를

입히는 공격 형태가 새로 도입됐고요.

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3 좀비 사태에 휩싸인 서울을 배경으로 한 MMORPG게임.

몬스터넷 자체 엔진 불도저 엔진을 기반으로 하고 한국의 실제 도로와 건물 등을 사용해

사실성을 높였다고 하네요. 또한 권총, 샷건, 유탄발사기, 저격소총 등 26종으로 나뉘는

총기가 등장하고 지형지물을 전술 요소로 활용할 수 있어요.

서울을 배경으로 얼마나 스펙타클을 플레이를 할 수 있을지 이번 신규 콘텐츠로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