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도 헷갈린 아이돌

 

기자도 헷갈린 아이돌

 

 

음 인터넷에서 지금 ㅋㅋ

기자도 헷갈린 아이돌이 화제입니다

 

과연 기자마저 헷갈려버린 아이돌이란

 

누구일까요?

.

.

.

.

기자도 헷갈린 아이돌

.

.

.

 

 

 

 

 

기자도 헷갈린 아이돌

 

바로 ㅋㅋ

b1a4라는데요 ㅋㅋ

 

기자마저도 헷갈려버린 아이돌이라네요

 

하긴 저도 이름이 좀 헷갈리더라구요;;

 

ㅎㄷㄷ

.

.

.

 

 

 

 

기자도 헷갈린 아이돌

 

ㅋㅋㅋㅋㅋㅋㅋ

 

A4B1ㅋㅋ

 

이름이 타자로 치기도 좀 힘든듯 ㅠㅠ

 

 

 

기자도 헷갈린 아이돌

 

 

기자 마저 이름을 헷갈려버렸네요 ㅜㅜ

 

불쌍한 아이돌 흑 ㅜㅜㅋㅋ

 

기자도 헷갈린 아이돌

 

+인터넷기사

 

 

기자도 헷갈린 아이돌은 누구?…헷갈린 사람 손가락 접어~

'기자도 헷갈린 아이돌'이란 게시물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기자도 헷갈린 아이돌'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공개됐다.

이 게시물에는 포털 사이트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B1A4(비원에이포)를 검색하는 과정을 캡처한 사진이 등장한다.

비록 B1A4를 'A1B4'와 'A4B1'로 잘못 표기했지만 결국 동일 인물들의 기사가 검색되었다.

기자도 헷갈린 아이돌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기자도 헷갈린 아이돌 웃긴다", "기자도 헷갈린 아이돌 이름 봐도봐도 헷갈려 ", "요즘 기자도 헷갈린 아이돌 여럿 될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