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실제 성격

 

 

 

소지섭 실제 성격

 

 

소지섭씨가 아침방송인

 

좋은아침에 출연했는데요!!!

 

거기서 소지섭씨의 실제 성격이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

.

.

.

 

짐승남같은 소지섭씨의

 

실제성격은?

.

.

.

 

 

소지섭 실제 성격

 

헷?

 

내성젹이라니?ㅋㅋㅋ

 

소지섭 실제 성격

 

이렇게 짐승남이미지와

 

남자다운 소지섭씨가!?

 

소지섭 실제 성격

 

내성적이라니!?

 

 

+인터넷기사

 


 
배우 소지섭의 실제 성격이 공개돼 화제다.

27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소지섭의 실제 성격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소지섭은 2012년을 빛낸 남자스타로 선발된 소감을 묻는 물음에 "내 매력이 뭔지 솔직히 잘 모르겠다"라고 솔직하게 답변했다.

소지섭은 이어 "내성적이고 사람들 앞에 서는 것 별로 안 좋아하는 성격"이라고 덧붙이며 "'유령'의 우현이나 기영이 캐릭터는 항상앞서 있고 남들 앞에 서고 자기 주장이 세고 남들을 이끄는 스타일인데 나는 그러지 않다"라고 부연 설명했다.

더불어 소지섭은 "저는 뒤에서 몰래 쳐다보는 스타일이에요"라고 말하며 웃었다.

한편 소지섭 실제 성격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지섭 실제 성격 귀엽네", "소지섭 실제 성격 의외다", "소지섭 실제 성격, 어디 흠잡을 데가 없네", "소지섭 실제 성격 의외로 소심한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