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용 아웃라스트 트리니티 국내 정식 출시를 확정짓다!

 

 

 

 

크롱다다예요!

 

 

 

PS4, Xbox One용 공포게임 아웃라스트 트리니티가

국내에 정식 출시를 확정지었습니다 ㅎ

이 게임은 2013년 발매된 '아웃라스트'와 DLC

'휘슬블로어', 2017년 4월 25일 발매를 앞둔 '아웃라스트2'를

포함하고 있는 합본팩이에요.

 

 

 

 

 

 

 

한국어화는 진행되지 않지만, 초회판을 구 매하는

모든 유저에게 공략 및 대사집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국어화가 진행되면야 좋겠지만....

뭐 이렇게라도 즐겨볼 수 있다니 좀 반갑네요. ㅎ

2013년 발매된 '아웃라스트' 1편은 주인공 마일즈 업셔가

인체실험이 자행되는 정신병동 '마운트 매시브 어사일럼'에서

탈출하는 내용을 담았어요.

 

 

 

 

 

 

 

 

극도로 어두운 환경에서 캠코더의 야간 투시

기능을 활용하는 게임플레이, 덮쳐오는 위협에 저항할 수

없는 데서 오는 공포 등 시리즈 특유의 공포로

호평을 받았어요. 이어 DLC '휘슬블로어'에서는 '마운트

매시브 어사일럼' 이야기의 마지막을 감상할 수 있어요.

후속작인 '아웃라스트 2'에서는 광신도들이 가득한

마을에서 탈출하는 것이 주 내용이에요.

아내와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하던 카메라맨, '블레이크

랭어만'은 불의의 사고로 아리조나 사막에 불시착하게 되고,

아내를 찾던 중 기괴한 마을에 도착하게 됩니다. 폭력적인

광신도와 기괴한 현상과 마주하게 되죠.

게임 시스템은 1편과 크게 달라지지 않았지만, 숨을

장소가 늘어나는 등 좀 더 능동적인 진행이 가능해요.

PS4 아웃라스트 트리니티의 발매일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