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손가락 잡은 아기

의사 손가락 잡은 아기

 

인터넷에서 아주 감동스러운 사진이..화제입니다

 

바로

 

의사 손가락 잡은 아기인데요

 

.

.

.

 

 

 

의사 손가락 잡은 아기

 

너무 이쁘지않나요 ㅜㅜ

.

.

.

 

실제로 이 아이는

 

의사 손가락 잡은 아기

 

이렇게 생겼다네요 ㅎㅎ

 

의사 손가락 잡은 아기

 

의사 손가락 잡은 아기

 

+인터넷기사


의사 손가락 잡은 아기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의사 손가락 잡은 아기'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미국 애리조나에 거주하는 앨리샤 앳킨스의 제왕절개 수술 장면을 담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갓 태어난 아기가 마치 악수하듯 의사의 손가락을 잡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장면은 남편 랜디 앱킨스가 촬영했고, 아내 앨리샤는 해당 사진을 페이스북에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페이스북 ‘좋아요’를 1800건 이상 받으며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았다.
 
랜디는 "의사가 수술 도중 갑자기 불러 가보니 아기가 자궁 밖으로 손을 내밀어 의사의 손가락을 살포시 쥐고 있었다"면서 "나는 카메라로 당장 이 모습을 찍었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했다.

'의사 손가락을 잡은 아기'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의사 손가락 잡은 아기 정말 생명의 신비가 그대로 전해지네”, "의사 손가락 잡은 아기..의사가 제일 행복했을 듯", “의사 손가락 잡은 아기 보고 가슴이 뭉클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