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양이 승객

 

길고양이 승객

 

인터넷에서 길고양이 승객이 화제입니다

 

과연 버스의 길고양이 승객은 어떤?

.

.

.

 

 

 

길고양이 승객

 

트위터에 올라온건데요 ㅋㅋ

 

길고양이의 버스탑승이라!?

.

.

.

 

 

길고양이 승객

 

헐 ㅋㅋㅋ

 

길고양이 승객

 

길고양이 승객

 

길고양이 승객

 

길고양이 승객

 

길고양이 승객

 

길고양이 승객

 

그러하다 ㅋㅋ너무 귀엽네요

 

+인터넷기사

 


이른바 ‘길고양이 승객’ 사진이 인터넷 여론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3일 트위터 아이디 ‘@soo****’는 “집에 가는 버스 안, 길고양이 승객, 기사님 정말 멋져요”라며 한 마리의 길고양이 사진을 자신의 트위터에 올렸다.

해당 사진 속에는 한 마리의 길고양이가 버스 좌석에 여유롭게 앉아 드라이빙을 즐기고 있는 귀여운 모습이 담겨져 있다.

사진을 올린 작성자는 “길고양이가 종점에서 올라탔는데 기사님이 날씨 춥다고 태우고 다니시는 중”이라며 “손님들이 자리 하나 내줬더니 거기에 앉아있어요. 기사님, 손님들 정말 멋지죠!”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아울러 작성자는 “이 고양이는 ‘어디로 가냐’는 기사님의 물음에 대답을 하지 않는 도도함을 뽐내기도 했다”며 유쾌해 했다.

한편, 해당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길고양이 승객 사진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트위터 아이디 ‘@ko*****’는 “기사님과 이 마을에 사시는 분들이 참 따뜻하게 느껴진다”며 “어느 동네일까?”라고 적었고, 아이디 ‘@ab*****’는 “아, 이 추운날 정말 따뜻해진다. 훈훈하다”라며 흐뭇해했다.

또 다른 트위터 아이디 ‘@mo*****’는 “고양이도 귀엽지만 버스기사님 정말 멋지다”고 했고, 아이디 ‘@Im*****’는 “마음씨 좋은 기사님과 배려해주신 승객 분들 덕분에 고양이가 행복했겠다. 아직 세상은 따뜻하다”고 적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