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을 이제 모바일로 만나보자!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소식은 10월 11일부터 시작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사전예약에 대한 소식입니다.

 

 

 

지금까지 많은 온라인PC게임들이 모바일로 나왔는데요 그 중 블레이드앤소울은 많은 기대를 받은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런 블레이드앤소울의 모바일버젼인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 나온다고 하니! 가슴이 두근두근거리고 있습니다.

 

그럼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총 4개의 종족과 4개의 직업이 가능한데요.

 

 

 

직업군하면 역시나! 블레이드앤소울 하면 떠오르는 직업은 당연히 검사를 떠올릴 수가 있습니다.

 

 

 

공방이 자유자재로 가능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검사! 난이도도 어렵지 않은 편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고른 첫캐릭터인데요. 필자의 경우에도 검사를 시작으로 블레이드앤소울을 시작했습니다.

 

 

 

두 번째로는 권술의 대가인 권사가 있습니다. 권사는 컨트롤이 매우 어렵지만 상대의 공격 타이밍에 맞춰 반격을 하게 되면 데미지 일부를 돌려주어 전투 중에도 자신의 리듬을 잃지 않고 싸울 수 있습니다.

 

 

 

 

 

파괴라면 지지 않는 역사는 공격도 공격이지만 탈진한 아군들을 들어올려 안전한 장소로 옮길 수 있는 일명 탱커 역할을 하는데요. 역사가 분노를 하게 되면 마치 눈 앞에 모든 적을 쓰러뜨리겠다는 마음 하나만으로 도끼를 휘둘러 적들을 제압합니다.

 

 

 

 

 

마지막으로 기공사는 내력을 운용하여 싸우는 직업군으로 지금까지 나온 직업들 중 유일하게 원거리 딜러입니다. 두 속성의 내력을 운용하는데요 화기를 다룬 무공으로 강한 데미지를 주거나 냉기를 다룬 무공으로 파티원들을 보호하고 적의 이동속도를 줄이는 등 다양한 보조 탱커 역할을 해주며 또 흡공으로 가까워진 상대를 저 멀리~ 밀어낼 수도 있다고 합니다. 역시 내력이 있으면 못할 게 없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의 특성 상 종족마다 선택할 수 있는 직업들이 있는데요.

그런 의미로 종족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진족은 현무의 기운을 타고난 종족인데요. 그 덕분인지 많은 호기심과 끈질긴 정신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검사와 권사 직업을 고를 수가 있습니다.

 

 

 

용의 후손, 즉 청룡의 후손이라 알려진 곤족은 용맹스럽고 파괴적인 성향을 보여 속세인들에게는 두려움의 대상이라고 하는데요. 이 곤족은 권사와 역사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봉황, 흔히 알고 있는 주작의 기운을 물려받은 건족은 유일하게 여성으로만 이루어진 종족으로 자연과 벗삼기를 좋아하는 미지의 종족인데요. 건족은 검사와 기공사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린족은 기린의 힘을 이어받은 종족인데요 다른 종족과 달리 큰 귀를 가진 게 특징이며 뛰어난 오감을 통해 신체적으로 많이 작....지만 이를 극복한다고 합니다.

린족은 기공사만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