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모바일RPG 에픽세븐! 또 나왔다! 새로운 신규 영웅 헤이스트! 그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소식은 에픽세븐에서 한 달만에 세 번째! 신규 영웅이 등장했는데요.

크라우, 유피네에 이어 이번엔 헤이스트라는 이름을 가진 사신 소년이 신규 영웅으로 출현하게 되었습니다.

 

 

 

에픽세븐 신규 영웅 헤이스트는 아주 어릴 적부터 암살자로서 교육을 받고 자랐는데요. 암살조직인 [시카]의 일원인 헤이스트는 평번한 사람이 아닌 피를 갈구하는 하프 뱀파이어라고 합니다.

 

하프 뱀파이어이자 암살자인 헤이스트는 화염속성의 도적이라고 하는데요.

 

 

 

그의 주기술인 [사신의 낫]은 거대한 낫으로 적을 공격하는데요. 이 낫으로 공격당한 적은 40% 확률로 2턴 간 출혈을 발생시킨다고 합니다.

 

 

 

각성 전과 각성 후로 능력이 부가되는 특수기 [피의 분쇄]는 각성 전에는 낫을 공격한 후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데 이 회복량은 피해량에 비례하여 증가할 뿐 아니라 공격 대상이 출혈 상태일 경우 50%를 추가로 회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각성 후에는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시킬 뿐만 아니라 2턴 간 공격한 적에게 회복 불가와 흡혈의 손길이라는 버프가 걸려 일명 니 피는 내 피라는 개념의 전투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뱀피릭 씰]이라는 스킬은 사신의 낫으로 전체를 공격하는데 각각 60% 확률로 2턴 간 3개의 출혈이 무작위로 발생하고 적 대상이 3인 이하일 경우, 적으면 적을수록 뱀피릭 씰의 피해량은 증가한다고 합니다.

 

신규 영웅 헤이스트가 등장함과 동시에 두 개의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중인데요.

 

 

 

 

에픽세븐에서는 2018년 10월 18일부터 시행되며 2018년 10월 25일날 끝이 나는 신규 영웅 헤이스트의 서브스토리2018년 10월 18일부터 2018년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신규 영웅 헤이스트 소환확률 업!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규 영웅 헤이스트의 서브스토리인 '뱀파이어에게 필요한 것'은 계정 레벨 9 이상이어야 하며 로비에서 전투 아이콘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진행 방식은 다른 영웅들과 똑같으며 이번 서브스토리로 강화되는 영웅은

 

 

신규 영웅인 헤이스트(공격력 / 생명력 / 방어력 50% 상승)와 필리스. 도리스. 아로웰(공격력 / 생명력 30% 상승)이 있습니다.

이번 서브스토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시카의 증표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가 있는데요. 보상 내역은 밑의 이미지와 같습니다.

 

 

 

그리고 업적을 통해 많은 보상들도 챙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업적 완료시 얻게되는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럼 우리 모두 에픽세븐 신규 영웅! 헤이스트 뽑고 더욱 다양한 전략으로 모험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