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플래그쉽MMORPG 테라 10월 25일 업데이트 내용.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엔 10월 25일 업데이트를 통해 테라에 새롭게 생긴 내용들이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10월 25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던전 수호자 훈련소가 생겼는데요. 이 던전은 이르카 지역에 있는 '어두운 하늘 휘락' 훈련소 교관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얼마든 입장이 가능한 수호자 훈련소는 던전이라기보다는 말 그대로 훈련소라는 말이 어울리는데요. 그 이유는 특정 몬스터와 전투를 해서 컨트롤을 익히거나 또는 연계기술을 연습하는 등 DPS도 측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점점 레벨이 올라갈수록 스킬의 개수도 증가하여 어떤 스킬을 언제 써야할 지 몰랐던 때가 많았는데요.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완성된 자기들만의 궁극콤보! 이번에 테라에서 생긴 수호자 훈련소에서 시험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번 10월 25일 업데이트를 통해 보안 프로그램도 같이 업데이트 되었다는데요. 개인적으로 아직 접속해 본 적이 없어서 간편화 되었는지 아님 보안이 철저해졌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엘린 마공사 / 권술사로 종족 변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테라 권술사의 경우 휴먼만이 선택 가능한 직업이었는데요. 업데이트를 통해 엘린 종족도 권술사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공사의 경우에는 하이엘프와 케스타닉 종족(여성 캐릭터만!)만이 가능한 직업이었는데요. 업데이트를 통해 엘린으로도 직업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거기에 이번 업데이트로 종족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니 매력을 지닌 케스타닉족과 하이엘프 그리고 휴먼 종족에서 벗어나 귀여운 엘린 종족으로 변경을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버그들이 수정되었다고 하니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