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MMORPG 바람의 나라에서 갑작스럽게 귀신이 된 GM들의 사연을 들어봐요.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오늘은 그렇게 고대하고 고대하던 할로윈데이인데요. 내일이 주말이 아니라는 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할로윈 축제를 즐기러 준비를 해 볼까요?

 

 

바람의 나라에서 10월 31일 오늘 갑작스럽게 귀신이 되어버린 GM들이 등장을 한다고 합니다.

바람의 나라 10월 31일 오후 6시 30분부터 등장하는 GM 귀신들은 서버마다 등장하는 시간대가 다른데요.

 

 

호동 서버를 시작으로 연 서버가 마지막이라고 합니다.

호동 서버에서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GM이 등장을 하며, 하자 > 유리 > 무휼 > 연 서버 순으로 30분 간격으로 귀신이 되어버린 GM들이 등장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 GM들에게는 갑작스럽게 귀신이 되어버린 사연이 있다고 합니다.

GM들이 들려준 사연들을 듣고 바람의 나라 어딘가에 있는 GM들을 찾아주세요~

 

 

GM들을 찾으신 분들께는 사냥에 도움이 되는 버프 5종류와 함께 맨 첫 번째로 찾으신 바람의 나라 가족분들께는 교환을 통해 할로윈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바람의 나라 GM들이 준비한 선물로는 치장 아이템인 호박머리와 호박등이 있는데요. 둘 다 30일 기간제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또한 칭호패도 지급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 칭호패는 캐릭터의 성별에 따라 이름이 달라진다고 해요.

남캐릭터가 받을 경우, [칭호패-총각귀신]을 받게 되며. 여캐릭터가 받을 경우에는 [칭호패-처녀귀신]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오늘 있어지는 바람의 나라 GM이벤트! 귀신이 되어버린 GM들을 꼭 찾아서 할로윈 기념 치장 아이템과 기념 칭호패를 받으시는 것! 어떠하신가요?

 

 

 

 

 

 

국내 최고! No.1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