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MMORPG 리니지2 11월 28일 업데이트 사항.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리니지2 11월 28일 업데이트 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2 업데이트 사항으로는 다음과 같은데요.

 

 

 

 

우선 사전에 예고한 바와 같이 발터스 기사단 생성이 중단되었습니다. 또 발터스 기사단을 졸업하지 못한 캐릭터는 12월 12일 삭제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발터스 기사단에 졸업하기 위해서는 85레벨 각성 세분화 및 3차 해방을 해야 가능하다고 합니다.

 

 

 

 

두 번째로는 텔레포트 기능이 개선되었는데요.

가이나크 마을, 영혼의 섬 항구에서 게이트키퍼를 통해 피스존 마을로 이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세 번째로는 프레야NPC를 통해 교환 가능한 아이템이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추가

사항은 스노우쿵의 행운 상자, 시르의 행운 상자, 프레야의 행운 상자가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네 번째로는 UI가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아이템을 획득했을 때 알림 메시지가 출력되는 아이템의 목록이 변경되었다고 하는데요. 아이템 목록으로는 아래 이미지와 같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인챈트 알림 메시지가 개선되었다고 하는데요.

인챈트 알림 메시지 출력 조건이 달라졋으며 다른 캐릭터의 채팅창에 시스템 메시지가 출력되지 않도록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인챈트 알림 메시지 출력 조건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리니지2 11월 28일 업데이트 사항을 알아보았는데요. 많이 개편된 만큼 더욱 재밌어지는 리니지2가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