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MMORPG 바람의나라! 남북무한대전에 참전하여라! 그러면 무기를 얻으리라!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바람의나라 남북무한대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람의나라에서는 2018년 12월 1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남북무한대전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람의나라에서는 레벨 56 이상이라면 누구나 남북무한대전에 참여할 수가 있는데요. 부여 또는 고구려에 있는 남북무한대전안내원 NPC에게 찾아가 [참가] 또는 NPC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입장을 하게 되면 우선 레벨 별로 입장을 할 수가 있는데요. 참가비로 1만전도 내야 한다고 합니다.

 

 

 

 

남북무한대전의 진행 방식은 아주 간단한데요. 바로! 상대 진영의 대장을 쓰러뜨리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대장이 호락호락 당하지는 않는데요. 대장을 공격한 캐릭터의 데미지를 절반으로 감소시키는 저주 마법을 쏟아낸다고 합니다.

 

 

 

 

남북무한대전을 끝내면 대장이 있던 곳에서 한 소녀가 등장을 하는데요. 이 소녀에게 승리 보상과 패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승리한 진영에서는 몇 명을 선택하여 엄청난 혜택이 지급된다고 하는데요.

 

 

 

 

바로! 일본 전설 2차 무기라고 합니다! 무려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일본 전설 2차무기! 컬랙션용으로 모으고 싶은 일본 전설 2차무기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만일 남북무한대전 중 사망을 하게 될 경우에는 성황령 마법을 통해 부활의 길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그곳에 있는 성황할머니를 통해 부활을 할 수 있으며 남북무한대전에 다시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