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MMORPG 다크에덴M 출시! 오픈 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11월 말에 다크에덴M이 출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다크에덴M이 출시가 되어 필자인 저는 상당히 기쁩니다! 그 이유는 예전부터 해 오던 게임이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그런 다크에덴을 모바일로도 만날 수 있다니 이보다 더 기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다크에덴M은 다크에덴과 같이 뱀파이어 그리고 슬레이어 간의 싸움을 배경으로 진행하는데요. 저는 슬레이어보다 뱀파이어가 더 매력적이어서 항상 뱀파이어를 고르고는 합니다. (이번에도 뱀파이어)

 

다크에덴M은 출시된 이후는 물론 출시 전부터 관심 대상이었는데요. 이 관심들 중에 대부분은 아무래도 오래 전부터 다크에덴을 해오신 분들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다크에덴M 출시된 이후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다크에덴M 오픈 기념 이벤트는 2018년 12월 4일부터 2018년 12월 17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다크에덴M 오픈 기념 이벤트는 맨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진행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주의사항인데요.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할인쿠폰 및 무료 이용권은 아이디당 1회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7일이며 무료이용권은 2018년 12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크에덴M, 오픈 기념 이벤트! 우리 모두 참여하여서 더욱 더 재미난 다크에덴M을 즐겨보는 건 어떨가요?

 

 

 

 

 

 

 

 

 

 

다크에덴M 출시 오픈 기념 이벤트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