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MMORPG 마비노기영웅전! 새로운! 스페셜 던전이 등장했어요!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마비노기영웅전에서 새로운 스페셜 던전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스페셜 던전은 레벨 100 이상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하루에 한 번만 출정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파티 구성으로는 최대 4인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번에 새로운 스페셜 던전의 보스는 무시무시한 글라스 기브넨과 사막의 보스들을 대표하는 하반이라고 하는데요. 추억 속 보스가 등장한만큼 그 때 그 시절이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맨 땅에 헤딩하던 시절)

 

특히 글라스 기브넨의 경우 등장모습이 너무나 해괴했던 것으로 기억이 남는데요. 악마인지 천사인지 구분이 안 될 정도였던 글라스... 다시 생각하니 이 녀석에게 제일 많이 죽은 것 같습니다..

 

스페셜 던전은 매주 월요일 오전 9시만 되면 변경이 된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현재 마비노기영웅전에서는 스페셜 던전의 개편 기념으로 2019년 1월 3일부터 2019년 1월 17일까지 두 가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첫 번째는 바로 용사의 인장을 추가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이벤트 코어를 통해 용사의 인장을 한 개 더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바로 다마스쿠스 강철의 드랍율이 상승했다는 것인데요. 스페셜 던전에서 구할 수 있는 다마스쿠스 강철이 기간동안 드랍할 확률이 상승했다고 합니다.

 

 

이것으로 마비노기영웅전 새로운 스페셜 던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새로워졌지만 추억이 담긴 보스의 등장에 무언가 바짝 긴장을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