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액션MMORPG 마비노기영웅전! 미울 밸런스 개편!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마비노기영웅전 신 캐릭터인 미울의 밸런스 개편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공간 이동이라는 매력적인 능력을 가진 미울이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밸런스가 개편되었다고 합니다.

 

 

 

 

우선 미울이 공격 동작 후 다른 공작으로 이루어질 때 느린 감이 있었는데요. 이 점을 수정하여 빠르게 전환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울의 액티브 스킬은 빛의 궤적, 또는 낙인의 창을 사용 시 캐릭터의 음성이 미리 나오던 현상도 수정되었다고 하네요.

 

다음은 미울의 스킬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울의 스킬 중 '데들리' 계열 스킬의 경우, 대미지는 소폭 하향 시키고 역경직을 약하게 변경을 하였지만 '어썰트' 계열의 스킬이나 '브레이킹' 계열의 스킬의 경우 대미를 상향 시켰다고 합니다. 또한 컴뱃 롤링과 디바인 실드의 연계가 원할하도록 밸런스를 조정했다고 합니다.

 

특정 스킬로는 중력탄, 약화탄, 마력탄, 마나 익스플로전, 립 벤 윙클, 마나 플로우, 패닝 샷, 더블 패닝 샷이 밸런스가 조정되었다고 하는데요.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패닝샷과 더블 패닝 샷의 경우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마나 익스플로전의 경우 공격 후, 마나 홀, 디바인 실드, 컴뱃 롤링으로 더욱 빠르게 전환할 수 있도록 수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립 벤 윙클의 경우 거의 모든 동작에서 빠르게 발동될 수 있도록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약화탄이나 마력탄 그리고 중력탄의 경우 발사된 경우에만 쿨타임이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으며

 

 

 

 

약화탄의 경우 쿨타임이 30초 감소하고, 효과는 A랭크를 기준으로 20초로 증가했다고 합니다.

 

 

 

 

또한, 중력탄의 경우 쿨타임이 15초 감소하며 중력탄의 폭발이 있는 후에도 영역에 적이 들어오면 피해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마비노기영웅전 미울 밸런스 개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