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거래소 시간제 입찰 방식 도입! 거래소 업데이트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달빛조각사 업데이트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그냥 새로운 컨텐츠에 관련된 업데이트가 아니라, 다들 개편되기를 기다리셨던 거래소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바쁘신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시자면 거래소 시잔제 입찰 방식이 도입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시죠!

우선 다들 기다리셨던 거래소 시간제 입찰 방식 도입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입찰은 그냥 아무런 상관 없이 입찰에 필요한 최소 인원만 참여를 한다면 바로 입찰이 되었기 때문에, 인기 아이템들인 리플리의 증표 같은 아이템들은 정말 올리면 바로 사라져버리는 문제점이 있었죠.

이렇게 많은 사람들도 입찰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거래소 시간제 입찰 방식이 도입되었습니다. 그러니까 이제는 최소 인원만 입찰에도 그냥 아이템이 팔리는 것이 아니라, 이제는 물품 등록을 완료하였는데, 마침 물품 등록된 아이템들은 현재 거래소에 등록되면 입찰 대기 시간인 24시간이 발생되요. (이 대기시간 중에 입찰자가 한명도 없을 시에는 그냥 유찰됩니다.)

 

이렇게 진행되는 입찰 대기 동안에, 최초 입찰자가 발생할 시에는 시에는 그 시간을 기준으로 추가 입찰자 대기시간인 2시간이 적용되고, 이 2시간이 모두 지난다면 최초 입찰자와 추가 입찰자들 중에서 무작위로 1명이 낙찰되신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런데 입찰을 하게 되면 2시간의 대기시간이 적용되는데요. 그런데 입찰하려는 아이템을 보면 남아있는 대기시간이 나오지 않아서 약간 불편한 것 같네요. 

 

이렇게 해서 입찰에 실패할 시에는 당연하게 우편함을 통해서 골드가 반환되고, 물품 중에서 화실은 입찰이 아닌 화살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버디 개선 업데이트!

그 외에도 문제 수정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는데요. 다들 게임을 하시다보시면 120나비나 주고 산 버디가 분명 주변에 아이템이 있는데, 일을 안하고 아이템을 먹지 않는 경우가 있었을텐데요. 여담으로 저는 그래서 버디가 제가 산 버디가 인 좋은 것인줄 알고 여러개를 샀죠. ㅎㅎ

 

그런데 이런 버디가 거리 체크에 실패해서 정상적으로 아이템을 줍지 않는 행위가 수정되었다고 해요. 또 자동 사냥 시에 보물사앚 오브젝트가 자동으로 열리지 않는 경우도 수정되었다고 하니, 이제는 조금이나마 더 많은 아이템을 획득해보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이상으로 달빛조각사 거새로 개편 및 문제 수정 업데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상당이 잘된 업데이트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이제 아이템들도 거래소를 통해서 얻은 후에 아이템도 제작해봐야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