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원하는 대로 칭호를 바꾸자! 자체칭호 히든퀘스트 공공기물 파손죄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달빛조각사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여러분들이 달빛조각사를 하시면서 다른 사람들을 보시면 처음보는 칭호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이런 칭호를 얻고 싶지만 조건이 안된다던가, 어떻게 얻는지를 모르는 경우도 있을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달빛조각사에서 내 마음대로 칭호를 만들어보실 수 있는 자체 칭호를 획득해보실 수 있는 히든퀘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 자체 칭호만 가지게 된다면 원하는 대로 칭호를 고칠 수 있답니다.

 

 

우선 먼저 시작하기에 앞서서 능력치 옆에 칭호를 보시면 이렇게 잠금표시가 있어서 사용할수가 없는데요. 이 히든퀘스트를 클리어하신다면 자물쇠가 사라지게 되고 원하시는 칭호를 사용해보실 수 있어요.

 

우선 이번 히든 퀘스트를 완료하시려면 레벨이 100이상 되어야 하며 히든 업적을 완료해야 해요. 히든 업적은 세라보그, 바란, 라비아스 등과 같은 마을에서 상자를 100번 부수면 되면 히든 업적 '안에 뭐가 들었을까요?'를 완료해보실 수 있고 이제 본격적으로 퀘스트를 시작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조건을 완료하셨다면 히든퀘스트를 시작해보실 수 있는데요. 히든 퀘스트를 시작하시려면 우선 세라보그성 3시방향 끝쪽에 있는 NPC 기사 프란시스를 만나 말을 걸어주시면 되요. 그러면 히든퀘스트 공공 기물 파쇤죄를 얻어보실 수 있어요.

저는 여우평원 맨 왼쪽 호수나 맨 위에 있는 호수에서 했습니다.

 

이 히든퀘스트는 깨진 유리병을 수집해야 하는데요. 이 깨진 유리병 같은 경우에는 낚시를 통해서 얻어보실 수 있는데요. 깨진 유리병이 잘 안나오기 때문에 한 미끼를 500개정도 준비하신 후에, 자동 낚시를 해두시고 나면 5개를 획득해보실 수 있겠습니다.(참고로 가지고 있는 깨진 유리병은 카운팅이 안되요 )

그 이후에는 라비아스 산에 있는 NPC 체리를 만나야 해요. 체리 같은 경우에는 라비아스 산 맨 위쪽에 위치하여 있으며 라이방스 산의 모든 몬스터를 처치하라고 하는 퀘스트를 주게 되는데요. 나중에 저 체리에게서 라비아스 몬스터 반복 퀘스트도 받아보실 수 있는데,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이렇게 처치하고 나면 다시 세라보그 성의 기사NPC인 프란시스를 찾아가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하면 엘레크의 망치를 찾아오라는 히든퀘스트를 다시 주게되요. 이 히든퀘스트는 현재 거래소가 활발해져서 거래소에서 약 30만 골드 정도에 구매하시거나 아니면 인던인 납골당에서 보스인 엘레크를 처치할 경우 확률적으로 획득해보실 수 있답니다.

 

이렇게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게 되면 보상으로 투명물약과 함께 자체 칭호를 획득해보실 수 있는데요. 이렇게 히든 퀘스트 완료 후에 제가 원하는 대로 칭호를 만들어 보실 수 있답니다.


이상으로 달빛조각사 자체칭호를 얻어보실 수 있는 히든퀘스트 공공기물 파손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칭호가 있어도 그렇게 좋은점은 없지만 그래도 없는 것보다는 있는게 좋으니까 한 번씩 해보시길 바랍니다. ^^